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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취소 및 환불 옵션을 확인하려면 '여행' 페이지에서 예약을 선택하세요. 예약이 특정 요건을 만족하는 경우에만 정상참작이 가능한 상황으로 인정받을 수 있습니다. 에어비앤비는 매월 1일과 15일에 업데이트된 정보를 제공합니다.

    숙박 후기는 어떻게 운영되나요?

    에어비앤비에 게시된 모든 후기는 에어비앤비를 통해 숙박을 완료한 호스트와 게스트가 작성한 것입니다. 후기 작성과 함께 게스트는 숙박에 대해 별점을 매기게 됩니다.

    숙박에 대한 후기는 체크아웃 후 14일 이내에 작성할 수 있습니다. 후기 내용의 공정성과 진실성을 기하기 위해, 후기는 양측이 모두 후기를 작성하거나 14일의 작성 기한이 종료된 후에만 게시됩니다.

    후기 작성

    최근 완료한 숙박에 대한 후기를 작성하려면, 후기 페이지로 가세요.

    후기의 길이는 1000단어로 제한되며, 에어비앤비 후기 정책을 준수해야 합니다. 훌륭한 후기는 향후 호스트와 게스트에게 도움이 될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게스트나 호스트, 또는 그 일행과의 교류에 대한 내용을 작성할 수 있으며, 게스트는 숙박에서 돋보였던 점(청결도, 세심한 배려, 편리함 등)을 부각할 수 있습니다.

    후기 작성 절차의 일부로 호스트나 게스트는 상대방에 대한 비공개 피드백을 남길 수도 있습니다. 비공개로 남긴 코멘트는 후기 게시와 동시에 상대방에게 공개됩니다.

    단체에 대한 후기

    한 건의 예약에 게스트가 두 명 이상인 경우, 호스트는 예약을 직접 진행한 게스트에 대해 후기를 남기게 되지만, 이 후기는 해당 예약을 통해 숙박한 모든 게스트 프로필에 표시됩니다.

    지난 후기 찾기

    본인이 작성했거나 받은 후기를 읽어보려면 웹브라우저에서 후기 페이지로 가세요. 여기에서 상대방이 남긴 비공개 피드백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후기에 답하거나 이의 제기하기

    에어비앤비는 정직하고 투명한 후기를 바탕으로 운영됩니다. 후기에 답글을 다는 방법이나 에어비앤비 후기 정책을 위반한다고 생각되는 후기를 신고하는 방법을 자세히 알아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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