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바로가기
위쪽 및 아래쪽 화살표 키를 사용하여 추천 항목을 확인하세요.
주요 도움말 내용으로 이동

에어비앤비가 지원하는 결제 수단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에어비앤비는 결제 계좌가 등록된 국가에 따라 여러 종류의 결제 수단을 지원합니다. 따라서 주요 신용카드 및 직불카드 외에도, 특정 국가 또는 특정 플랫폼(예: iOS 앱 또는 안드로이드 앱)에서는 특정 결제 옵션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예약 요청을 제출하기 전에 결제 페이지에서 사용 가능한 결제 수단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국가를 선택하면 모든 결제 세부정보가 표시됩니다.

전 세계에서 사용 가능한 결제 옵션

  • 대부분의 주요 신용카드와 선불 신용카드(비자, 마스터카드, 아멕스, 디스커버, JCB) 및 신용카드처럼 사용가능한 다수의 체크카드

특정 플랫폼 또는 일부 국가에서 사용 가능한 결제 옵션

특정 국가에서 사용 가능한 결제 옵션

브라질

  • Aura(브라질)
  • Elo(브라질)
  • Hipercard(브라질)

참고: 브라질에서의 결제는 거래당 $3,000(또는 다른 통화로 이에 상응하는 금액)로 제한되며, 에어비앤비에서 지출할 수 있는 최대 금액은 월 $12,000(또는 다른 통화로 이에 상응하는 금액)로 제한됩니다.

중국

인도

이탈리아

  • Postepay(이탈리아)

독일

네덜란드

  • iDEAL(네덜란드)

오프라인에서의 결제 또는 현금 결제는 에어비앤비 서비스 약관에 위배되며, 이 경우 에어비앤비 계정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에어비앤비는 사이트 외부 결제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에어비앤비 사이트 외부에서 결제가 이루어지는 경우 회원 정보를 보호하기 어렵고, 사기 및 기타 보안 문제의 위험에 노출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