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 방법
•
출장 관리자
에어비앤비 비즈니스 프로그램에 회사 등록하기
에어비앤비 비즈니스 프로그램에 회사 등록하기
에어비앤비 비즈니스 프로그램에 가입하면 회사에서 출장을 쉽게 예약하고 관리할 수 있으며, 전 세계 다양한 숙소를 단기 및 장기 출장용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사에서 임직원 출장을 관리하거나 인사 부서 소속이라면, 회사를 에어비앤비 비즈니스 프로그램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
회사 등록하기
먼저 문의 양식을 작성해주세요. 회사가 법인 계정 요건을 충족하는지 담당 팀에서 검토할 것입니다.
회사 계정 설정하기
다음 단계는 이메일 주소를 인증하는 것입니다. 이 단계를 완료하면 다음 기능이 제공되는 에어비앤비 비즈니스 프로그램 알림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임직원을 에어비앤비 비즈니스 프로그램에 가입하도록 초대
- 회사 법인카드 추가. 이렇게 하면 임직원이 에어비앤비에서 출장을 예약할 때 쉽게 결제할 수 있습니다.
기존 에어비앤비 계정을 사용해 회사 출장 관리하기
기존 에어비앤비 계정을 이용해서 에어비앤비 비즈니스 프로그램 알림판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알림판에서는 임직원 초대, 진행 중이거나 예정된 출장 확인, 여행 일정표 검토 등 다양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사 계정에 임직원 추가하기
회사별로 에어비앤비 비즈니스 프로그램 초대 페이지를 만들 수 있으므로 쉽게 임직원을 초대할 수 있습니다. 회사 계정에 가입한 임직원은 에어비앤비를 통해 출장 숙소를 예약할 수 있습니다.
관리자나 출장 예약 담당자 추가하기
임직원이 초대를 수락하여 계정에 가입하면, 임직원 역할을 변경해 관리자 또는 출장 예약 담당자 권한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이 게시글이 도움이 되었나요?
관련 도움말
- 게스트
회사의 에어비앤비 비즈니스 프로그램 계정에 가입하기
회사의 에어비앤비 비즈니스 프로그램 계정에 가입하여 출장 절차를 간소화하세요. - 호스트
에어비앤비에 사업체로 가입하거나 계정에서 회사 정보를 관리하는 방법
에어비앤비는 기준을 충족하는 호텔을 포함해 전문 숙박업체가 운영하는 숙소도 환영합니다. 안달루시아
에어비앤비를 통한 호스팅에 관심이 있으신가요? 거주 도시의 호스팅 관련 법규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정보를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
예약, 계정 등과 관련해 도움을 받으세요.
로그인 또는 회원 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