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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 방법
출장 관리자

에어비앤비 비즈니스 프로그램에 회사 등록하기

에어비앤비 비즈니스 프로그램에 가입하면 회사에서 출장을 쉽게 예약하고 관리할 수 있으며, 전 세계 다양한 숙소를 단기 및 장기 출장용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사에서 임직원 출장을 관리하거나 인사 부서 소속이라면, 회사를 에어비앤비 비즈니스 프로그램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

회사 등록하기

먼저 문의 양식을 작성해주세요. 회사가 법인 계정 요건을 충족하는지 담당 팀에서 검토할 것입니다.

회사 계정 설정하기

다음 단계는 이메일 주소를 인증하는 것입니다. 이 단계를 완료하면 다음 기능이 제공되는 에어비앤비 비즈니스 프로그램 알림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임직원을 에어비앤비 비즈니스 프로그램에 가입하도록 초대
  2. 회사 법인카드 추가. 이렇게 하면 임직원이 에어비앤비에서 출장을 예약할 때 쉽게 결제할 수 있습니다.

기존 에어비앤비 계정을 사용해 회사 출장 관리하기

기존 에어비앤비 계정을 이용해서 에어비앤비 비즈니스 프로그램 알림판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알림판에서는 임직원 초대, 진행 중이거나 예정된 출장 확인, 여행 일정표 검토 등 다양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사 계정에 임직원 추가하기

회사별로 에어비앤비 비즈니스 프로그램 초대 페이지를 만들 수 있으므로 쉽게 임직원을 초대할 수 있습니다. 회사 계정에 가입한 임직원은 에어비앤비를 통해 출장 숙소를 예약할 수 있습니다.

관리자나 출장 예약 담당자 추가하기

임직원이 초대를 수락하여 계정에 가입하면, 임직원 역할을 변경해 관리자 또는 출장 예약 담당자 권한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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