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경험을 즐기든 그렇지 않든, 함께 회사를 즐기느냐에 따라 전적으로 달라집니다. 산책과 관광 장소뿐만 아니라 이야기를 나누고 대화를 나누는 것도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가이드로서 Aom을 만나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그는 친절하고 사려 깊었으며, 사려 깊었으며, 제 이야기를 들어주셨으며, 전반적으로 제가 편안하게 지낼 수 있도록 해주셨습니다. 제 경계를 염두에 두셨어요. 제가 제 사진을 찍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고 했을 때 (이곳 관광객에게는 조금 특이한 일인 것 같습니다), 그는 정중하게 그것을 남기고 우리가 보고 있는 것과 문화적 중요성에 대해 계속 설명했습니다.
날씨가 좋아서 운이 좋았고, 호수가 아름다워서 그냥 먹고, 이야기하고, 호수에서 물고기를 먹이고, 평화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사원은 아름답고 Aum은 예술의 많은 상징을 설명할 수 있을 만큼 지식이 풍부했습니다. 그는 신화적인 이야기와 그 출신의 이야기를 들려주었고, 여행은 멋진 매력을 선사했습니다.
도시에서 벗어나 휴식을 취하고 평화를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좋은 선택입니다!